728x90
- 온라인 광고 시장은 2019 년에 3,040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0 년부터 2025 년까지 예측 기간 동안 21.6%의 CAGR로 2025 년까지 9,828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업의 디지털 지출 증가와 함께 증가하는 기술 발전이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온라인 광고 시장을 주도합니다.
- 수년에 걸쳐 증가하는 상업적 사용 및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증가하는 인터넷 사용자 수와 결합 된 인터넷 관련 기술 발전은 온라인 광고의 진화를 형성하고 다양한 형태의 디지털 광고를 생산할뿐만 아니라 새로운 광고 비즈니스 모델과 새로운 시장 수준 및 플레이어.
- 또한 모바일 장치의 경우 클릭 투 다운로드, 클릭 투 콜, 이미지 텍스트 및 배너 광고 등 다양한 유형의 광고가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들은 편의성과 휴대 성으로 인해 노트북이나 데스크톱보다 스마트폰 장치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플랫폼이 수익성있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전자에서도 유사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또한 6 초 광고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Advertising Research Foundation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짧은 형식의 6 초 TV 광고는 긴 광고보다 초당 8 ~ 11 %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 COVID-19 대유행은 다양한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디지털 광고도 예외는 아닙니다. 코로나 19 확산으로 사업주들은 마케팅 노력을 평가하고 온라인 광고를 게재하기에 가장 좋은시기인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IAB (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거의 24 %의 미디어 구매자, 기획자 , 브랜드는 2020 년 2 분기까지 광고 지출을 일시 중지했습니다. 거의 46 %가 같은 기간 동안 광고 지출을 조정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대부분의 최종 사용자가 현재 디지털 장치와 전염병의 불확실성을 통해 온라인에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조직에서 디지털 플랫폼에 대한 광고 투자를 전환 할 계획입니다.
'독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대가 원하는 것을 먼저 이루어내라 (0) | 2021.07.03 |
---|---|
성공의 자원은 열등감이다. (0) | 2021.07.03 |
드론 :: 전망/2020~2025 시장규모예측/급성장시장예측 (0) | 2021.01.30 |
주식·부동산으로 가는 돈 / 현금성 자금 6개월째 20%대 증가 (1) | 2021.01.13 |
바이두 :: 주가/주식/재무제표/소개/중국/Baidu/전기차/클라우드/자율주행 (0) | 2021.0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