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지출은 2019 년에 2,900 ~ 3,100 억 달러로 평가되며 디지털 채널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인해 향후 추정치는 훨씬 더 강력 해 보입니다. 2020 년에는 약 3,300 ~ 3,400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CAGR 12.8 %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온라인 비디오 및 모바일 광고 지출은 북미와 서유럽의 전체 디지털 마케팅 지출을 촉진했습니다. 모바일 광고 지출은 영국, 독일 및 스페인과 같은 서유럽 시장에서 디지털 지출의 약 39 ~ 42 %에 기여하며 2019 년에는 55 ~ 60 %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 시장의 사용자는 모바일을 고려합니다. 앱 디스플레이는 방해가 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모바일 인앱 디스플레이에 대한 지출은 브랜드 가치에 해로울 것으로 간주되어 지역에서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